본문 바로가기

기타/학습

ETS Toeic Test 공식실전서 1000 LC, RC 출간

정보처리기사 책 찾느라 인*파크도서 들락날락 거리다가 발견했는데

 

2013년 1월 31일에 ETS Toeic TEST 공식실전서 1000 LC, RC가 출간됐네요.

 

TEST 1~4 8회짜리 사서 잘 봤는데 이것도 구매~

(TEST 1~4로 끝낼 수 있었다면 얼마나 좋을까 ㅠㅠ 이걸로 제발 토익 졸업할 수 있기를...)

 

해커스도 보긴 했는데 아무래도 해설집이 따로 팔아서 구매를 안했더니 불편한 감이 있더라구요. ETS 문제집이 해설집 딸려있어서 좋은듯. 점수 환산표 시험마다 있고. 

 

 

인*파크서 주문했는데 배송 예정일이 많이 늦네요. 신간이라 책이 아직 재고가 없는듯 합니다. 또는 주문량이 많던지.

 

아무튼 설날 택배 물량에 묻히면 언제 도착할지 ㄷㄷ

 

책 도착하고 다 풀고나서 리뷰를 해보던지 할게요.

(안 할 수도 있어요. 제대로 다 안 풀어볼 가능성이 높습니다 ㅎ;;;;)

 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책은 2월6일에 배송 왔습니다.

 

 

몇개 풀다보니 뭔가 기시감이 느껴지네요 -_-;;

 

설마 아니겠지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 하고 다른 ETS 책을 확인해보니... 

 

젠장......... 파트1 보기까지 그대로 쓰다니..........

 

토익도 많이 시행했으면서 토익 예전거라도 가져오지 좀 아쉽네요. 다른 파트는 기억이 잘 안나서 확인이 안되지만 새로운 문제라고 믿고 풀어야긋네요. 짭....

 

Prep 본 사람에게는 그다지 추천이 안되네요. 만약 해커스 RC, LC로 봤다면 사서 풀면 괜찮을듯.